탈모를 해결 세 번째 흑채


흑채의 존재가 굉장히 유명해진 건 아마 방송인 박명수 씨의 영향이 제일 크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기존에 알던 사람은 알았겠지만 몰랐던 사람들은 아마 그렇게 관심을 가지지 않았을까?

제목은 탈모를 해결인데 막상 해결법을 내놓지 않고 있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장점


흑채의 원리는 화장할 때 피부톤? 바꾸는 거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검은 가루를 뿌려서 두피가 안 보이게 하고 머리카락이 두꺼워 보이게 하는 방식이 대부분입니다. 실제로 많은 입자가 뿌려지고 묻게 되는데 사람의 눈으로는 그것이 다 보이지 않습니다.


티도 안 나고 자신감도 살리고 가격대도 엄청 비싼 편도 아니라서 굉장히 괜찮다고 봅니다. 유튜브에 검색해서 보더라도 정말 신기합니다. 요즘에는 제품이 좋아서 비가와도 괜찮습니다. 라고 합니다만 소나기 쏟아지는 그 순간에도 괜찮을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단점


머리를 기댈 수가 없는 것 입니다. 아무리 잘 묻어 나오지 않는다고 해도 후기를 보면 하얀 곳이나 밝은색이 있는 곳에는 머리를 기대지 못한다고 합니다. 또 불안하기도 해서 그렇게 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또한 갑자기 내리는 소나기 장마철에 굉장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잘못했다간 검은 물줄기가 흐른다고들 하십니다.


또 한여름에 머리에서 나는 땀을 감당할 수 없어 사용을 포기하신 분들도 계신다고 합니다. 적절하게 사용하시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또 결혼식이나 중요한 날에만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신다고 합니다.



공감 버튼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