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가는줄 모르고 보는 어플 " Lazzy 레이지"


여러분은 제일 심심할때가 언제인가요 ?

저는 지하철에서 출퇴근할때가 제일 기분도 우울하고 심심한 시간입니다.

스마트폰이 없는 사람이없는 지금! 요즘엔 두개씩 들고다니시는분들도 굉장히 많죠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웹툰 등등을 보지만 새로운것을 항상 갈구하는분들께 추천드리는 앱

Lazzy 레이지 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진짜 애매할때 7분.. 3분 10분 이럴때가 너무 심심하죠?

그럴때 정말 유용한것 같습니다.





lazzy의 첫화면은 푸른화면이 여유를 가져다 주는것같네요.

이어플의 최대장점은 내가 보고싶은것 위주로 설정을 할수있습니다.!

아침 출근길에 뉴스를 잠깐 챙겨보실분들은 뉴스

너무 바쁜삶에 치여 요즘엔 무슨일이 있는지

궁금 하신분들은 이슈를 선택하시면 주제와 맞는 콘텐츠만 볼수있습니다.




사실 스킵하셔도 큰상관이 없습니다.

설치하고 나서 처음들어가면 보이는 화면입니다.




저는 이 커뮤니티 화제글이 좋았습니다.

저는 커뮤니티 활동을 하지않지만

재밌는것들이 굉장히 많아요!


재밌고 인기가 많은글들이 보여서

여러 사람들의 관심사도 알수있어서 굉장히

좋습니다.




맛집에 대해 알수도 있고요!

그리고 계정은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할수있어서

사용에도 큰불편함이 없습니다.


카카오로그인 연동이 점점더 많아지네요. ㅎㅎ





관심사는 굉장히 다양하게 분포되어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대로 탁탁탁 선택해주시거나 

빼주시면됩니다.


저는 딴지라는 사이트를 처음 알았어요!

그리고 뽐뿌에서 가격비교같은거 많이 하는거 알고있었는데

자주 접속을 안하는편인데요. 꿀딜에서 뽐뿌분들이 올려놓은 가격특가의 정보들이 보여서 

굉장한 개이득 !?


너무 많이 보다가 중요한걸 놓치지는 마시고!

심심할때마다 켜서 즐겨보세요


어플 Lazzy 추천드립니다. :D



공감 버튼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