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성균관대역 카레 맛집

' 고씨네 '



카레를 오랜만에 먹으러 가보기로 했어요. 카레하면 떠오르는 이름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고씨네는 체인점인데 저는 이번에 처음들어봤습니다. 


고씨네는 일반적인 일본식 카레집의 비교적 비싼 가격과는 다르게 카레의 대중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카레가 많이 비싸지긴 하는것 같습니다. 월급 빼고 진짜 다올라요..ㅠ




내가 먹기 싫은건 남도 먹기 싫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ㅎㅎ



추가반찬은 셀프입니다. 저는 셀프가 더 좋습니다.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수도 있고 소심해서 종업원 부르는게 너무 부담스럽거든요.



저희가 주문한 카레는 돈까스카레와 고로케 카레입니다. 반찬은 단무지와 깍두기가 제공됩니다. 국물 과 함께요.



사진에는 없지만 카레의 종류를 두가지로 선택합니다.


1. 진한카레와 연한카레 중에 선택

2. 카레의 맵기 선택

0고~원고~투고~쓰리고

3. 그 다음에 카레의 메뉴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제일 비싼 메뉴가 8,500원입니다. 다른 곳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인것 같습니다.



직접 방문하고 계산하고 솔직하게 적은 리뷰입니다.

공감 버튼(♡)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