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치킨 맛있는 집

신 진미통닭 동탄점




친구들과 번개로 만나 치맥 한잔해도 

치킨이 맛있는 집으로 가고 싶지 않나요?


저는 언제 한번 치킨이 맛없을 수 있구나

라는 걸 깨달은 후로는 맛있는 곳을 찾아

다니는 것 같아요.


오늘은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치킨집 신진미통닭집을 가봤습니다.




컨셉은 시골통닭으로 돼 있는 치킨집

똥집이 눈에 확 뜁니다.

저는 똥집 킬러입니다.ㅎㅎ



후라이드를 주문했더니!!

닭똥집이 나왔어요!

완전 취향 저격입니다.

감자튀김까지 완벽

그리고 파절임까지 나와서

파닭의 느낌도 느낄수 있습니다.


무, 샐러드, 파, 물은 셀프입니다.

저는 셀프가 더 좋아요.

눈치 안 보고 막 먹을 수 있잖아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