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햇반 잡곡밥 + 육개장 후기

(다이어트 점심 식단)



저는 요즘에 편의점에서 

햇반을 사서 닭가슴살과 

함께 먹고 있습니다.


흰쌀밥은 다이어트에

방해가 되어서

고른 것이 바로 잡곡밥!


평소에도 건강에도 더

 도움이 되는 것은 

잡곡밥이라고 합니다.



햇반 매일 잡곡밥!

지금 1월까지 2+1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3개 사면 6천 원이었던 것 같습니다.

210g에 315kal 입니다.

낮은 편은 아닙니다.

보통 나가서 드시는 

한 공기 정도 수준입니다.


멥쌀 79.9%, 찰 현미 13%, 찰보리 4.3%, 흑미 2,7%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전자레인지를 돌려서

열어보면 딱 이런 모습!


보면 집에서 해 먹을 때

보다는 조금 잡곡이 적어

보이지만 그래도 밖에서

사 먹는 잡곡밥 중엔

제일 무난하고 좋아 보여요.


맛도 괜찮고요!



집밥은 씨유 육개장입니다.

엄청나게 작게 생겼습니다.


원래 도시락상품과 같이 먹는걸

추천하는 국물입니다.ㅋㅋ



열어보면 이런 게 딱 하나

들어 있습니다.



한 덩어리 끌끌



점선이 있는데 저는

조금 짜더라고요.

물을 부어주고 조금 휘저어주면

금방 이렇게 됩니다.


맛은 약간 라면스프..?

먹는 느낌이 있습니다.


햇반+육개장이면 약 1,500 + 700 = 2,200

2,200원에 점심을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더욱더 저렴..

단 눈물이 조금 흐를 수도 있겠네요.



저는 보통 이렇게 먹습니다.

직장인으로서 나가서 점심으로

나름 밸런스를 맞춰서 먹는 식단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