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쿨러마스터 Notepal ErgoStand  III (3) 1년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1년동안 사용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품은 노트북 열을 식혀주는 제품입니다.


제품 모델이름은 Notepal ErgoStand  III (3) 입니다.

노트북 받침대 및 거치대 용도도 있으며 저는 노트북의 특성상 열을 많이 받기때문에 여름에

집에서 사용함에 있어서 불편함이 심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노트북 17인치 기준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17년 5월 24일에 주문해서 받았을때 찍어놨던 사진입니다.







제가 40,100원에 샀는데 지금 다시 검색해보니 400원이 올랐더군요 ?

왜 안떨어지는건지는 잘모르겠습니다.

상품이 좋아서 인걸까요? 저도 그때 노트북거치대 관련제품중에 TOP5 순위 안에 들었던 제품으로 기억합니다.






그때는 뒷면만 이렇게 찍어놓고 더이상 찍어놓지를 않았더군요.






1년이 조금 안지난 지금 사용했을때 모습입니다.

사용감이 생각보다 없습니다.

참고로 저는 365일중에 340일은 저기 거치대 위에 놓고 사용하였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이렇게 USB를 연결할수 있는 포트가 4개 있다는것 입니다.

후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집에서 사용할때는 마우스, 키보드를 연결해서 쓰다보니 가끔 USB포트가 부족할수 있는데 그때 마다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노트북을 거치하는 고무부분 보면 제가 좀 막다루긴 했지만 조금 떨어지긴 했습니다.

그렇다고 사용하는데 불편하거나 노트북에 상처가 나는일은 없었습니다.



제 노트북은 17인치 노트북입니다.

딱맞는다는 느낌보다는 조금 작아보입니다. 옆면에 선정리를 할수있는 홈이 있는데 너무 가려져서

사용이 조금 힘들어요. 근데 조금 옆으로 밀어놓고 해도 노트북이 중심이 흔들리거나 그러지 않기 때문에

상당히 편합니다.


그리고 핸드폰게임 돌릴때 노트북살짝 옆으로 밀어두고 핸드폰올려 두면 발열잡는데 정말 최고입니다. ㅎㅎ





내부를 청소할수 있게 덮개가 분리가 됩니다.

동영상은 실제로 작동되는 모습입니다.

전 1년만에 처음 열게된 모습입니다. 오늘 알았어요 저게 분리가 되는지..

디자인은 투박해보일지라도 마감처리, 깔끔함은 정말 최고입니다. 성능도 좋은편이고 소음은 키보드만 쳐도 잘안들려요 그리고 이 물건은 여름에 정말 제역활을 제대로 합니다. 1년동안 잔고장없이 저와 함께 하였습니다.


쇼핑몰에서 옵션 이것저것 해보니 제가 샀던거보다 20원정도 싸게 살수있네요. ㅋㅋㅋ;;

카페가서 노트북을 오래쓸때도 가지고 나가서 잘사용하고 다녔습니다. 튼튼해요!

발열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Notepal ErgoStand  III


공감 버튼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